야구

키움 히어로즈, 대원과 2023 파트너십 계약 맺어

2023-03-23 08:19

키움 히어로즈, 대원과 2023 파트너십 계약 맺어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가 22일 고척스카이돔 구단사무실에서 대원과 2023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키움히어로즈는 1·3루 덕아웃 벽면 및 지붕에 주거브랜드 ‘칸타빌’과 대원 로고를 부착하고, 홈플레이트 뒤편 LED 광고와 외야 펜스 광고를 제공한다. 대원은 광고에 따른 후원을 한다.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대원과 올해도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 세계로 뻗어나가는 대원과 함께 키움히어로즈도 우승을 향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대원 전응식 대표이사는 “키움히어로즈와 2년 연속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 2022시즌의 영웅군단의 도전은 모든 야구팬에게 큰 울림을 준 바 있다. 적극적으로 FA를 영입하여 전력을 보강한 키움히어로즈의 모든 선수들이 주장인 이정후 선수와 함께 첫 우승반지를 낄 수 있도록 대원의 모든 임직원이 힘을 모아 응원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대원은 국내 및 해외 주택건설, 인프라, 도시개발, 플랫폼 비즈니스 등 다각적인 글로벌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문화가 숨 쉬는 생활이라는 모토 아래 대원은 주거 브랜드 칸타빌의 ‘Life Balance’라는 슬로건으로 기술, 환경, 사람의 균형이 삶을 풍요롭게 채울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는 새로운 아파트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