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5(목)

골프

해골투어, 올여름 휴가시즌 해외골프 여행지.. 중국 '위해' 추천

2024-06-18 09:49

해골투어, 올여름 휴가시즌 해외골프 여행지.. 중국 '위해' 추천
해외골프투어 플렛폼 ‘해골투어’에서는 올여름 휴가시즌에 가성비 좋은 해외골프 여행지로 중국을 추천하고 있다.

해골투어에 따르면, 최근 골퍼들이 고가의 해외골프투어에서 가격과 가성비를 따지는 골프투어로 전환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최근 인기가 급증하는 해외 골프투어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올여름은 무더위가 예상되면서 가격이 비싼 국내 골프장에서 더위와 싸우면서 골프치는 것 보다는 한국보다 위도가 높아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일본의 북해도나 중국의 위해 지역의 골프장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특히, 가격이 저렴한 골프상품을 많이 찾으면서 인천공항에서 40분이면 갈 수 있는 중국 위해 골프상품이 인기가 많다고 한다.

해골투어, 올여름 휴가시즌 해외골프 여행지.. 중국 '위해' 추천
위해에는 5개의 골프장이 있는데, 위해시내 근처에 있는 아시아나 웨이하이 cc와 위고핫스프링cc(구 BIP)와 영선시내는부근에는 천익cc, 호당가cc, 스톤베이cc가 있다.

첫 번째, 위해의 대표 골프장인 아시아나 웨이하이 cc는 매년 골프장 어워드에 선정되는 유명하고 멋진 골프장으로 예전에 KLPGA 투어 대회도 개최된 골프장으로 해변 기암절벽을 따라 라운딩 할 수 있는 경치가 멋진 골프장이다.

두 번째, 위고핫스프링cc(구 BIP)는 내륙형 골프장으로 관리가 잘되어 있고, 편안하게 골프 라운드 할 수 있는 골프장이라 많은 골퍼들이 찾는 곳이다.

세 번째, 스톤베이cc 골프장은 2010년 한국 GMI골프가 설계를 한 36홀의 골프장으로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대륙의 절경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는 자연 친화적인 명품 골프장으로 중국 10대 골프장에 선정 될 정도로 코스관리 및 뛰어난 경관을 자랑한다.

네 번째, 천익cc 골프장은 위해 국제공항에서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로 접근성이 좋은 골프장이며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스한 해양성 기후의 영향을 받아 사계절 라운딩이 가능한 골프장으로 거대한 호수가 큰 면적을 차지하고 있으며,양잔디가 깔려 있어 사계절 푸르름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게 특징이다.

다섯 번째, 호당가cc는 산과 바다가 아름답게 잘 어우러져 있는 36홀 규모의 골프장으로 해안정비사업을 통해 바다 습지를 메우며 인공호수를 가미해 만들어 평탄한 코스들로 모든 홀에서 그린위 깃발을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고, 위해 지역 남쪽 바닷가에 위치 하고 있어 바닷 바람 덕분에 한여름에도 조금은 덜 덥게 골프 라운드 즐길 수 있다.

해외골프투어 플렛폼 해골투어에는 중국 위해지역의 골프상품 외에도 심양, 대련, 연태, 천진, 운남, 장가계, 해남도 등 중국의 여러 지역의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골프상품 정보들이 제공되고 있다.

한편, 해골투어는 PC뿐만 아니라,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해골투어”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아 이용 할 수 있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