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5(화)

엔터테인먼트

이달의 소녀, 새 앨범 '0(제로)' 단체 티저 공개…'카리스마 슈트핏'

2022-12-15 16:14

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완전체 비주얼이 베일을 벗었다.

이달의 소녀, 새 앨범 '0(제로)' 단체 티저 공개…'카리스마 슈트핏'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5일 0시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고원, 올리비아 혜) 공식 SNS를 통해 The Origin Album(디 오리진 앨범) ‘0(제로)'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달의 소녀는 블랙 셋업 슈트를 갖춰 입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살짝 내려쓴 중절모로 완성한 모던한 분위기에서부터 상승하는 듯한 완벽한 구도까지 완전체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타일링, 포즈, 눈빛 연기까지 당당한 태도로 무장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내뿜는 이달의 소녀가 이번 앨범에서 보여줄 콘셉트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달의 소녀는 2023년 1월 3일 The Origin Album ‘0’로 완전체 컴백한다. 이번 새 앨범 ‘0’는 이달의 소녀가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앨범으로, 그동안 탄탄한 세계관을 쌓아온 이달의 소녀가 새롭게 제시할 메시지의 서막을 알린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FREESM’을 포함해 ‘0’, ‘Comet’, ‘B.U.R.N (Be U Right Now)’, ‘Flash’까지 총 5곡의 무게감 있고 진지한 트랙들을 짜임새 있게 담았다.

타이틀곡 'FREESM'은 이달의 소녀 특유의 몽환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새로운 출발에 나선 이달의 소녀의 당당함을 대변한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2023년 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he Origin Album ‘0’를 공개하고 활동에 돌입한다.

[정지원 마니아타임즈 기자/jjw@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