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신나송, 장이근 등 스포츠 스타, 개인 브랜드 화장품 런칭

2019-12-05 18:37

아이엠피랩 강수호대표, 코스맥스 김철희상무, 인핸스비 노석지대표, 최예지프로, 신나송프로,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 김명구대표, 정우석실장(좌로부터)
아이엠피랩 강수호대표, 코스맥스 김철희상무, 인핸스비 노석지대표, 최예지프로, 신나송프로,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 김명구대표, 정우석실장(좌로부터)
스포츠마케팅 전문기업인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대표이사 김명구, 김동욱)과 뷰티전문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MCNCELEB을 운영하는 아이엠피랩(대표이사 강수호)이 손을 잡고 스포츠 스타 개인 브랜드 화장품을 런칭한다.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과 아이엠피랩은 지난 3일 판교에 위치한 코스맥스 본사에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스포츠 스타들의 맞춤형 화장품 제품 및 브랜드를 개발해주는 유어브랜드(YOURBRAND)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최근 많은 화장품 회사들이 전문 브랜드샵에서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빠르게 전환되는 시장환경에서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스타들의 경험과 필요성, 팬덤 등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화장품 비지니스 모델의 필요성에 대한 솔루션을 찾는데 의의를 뒀다.

또한 유어 브랜드 프로잭트를 통해 잠재력있는 스포츠 스타들을 발굴하고 그들에게 새로운 수익모델을 창출하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계약에는 화장품 연구 개발 생산 전문 기업인 코스맥스, 화장품 브랜드 개발 전문 회사인 인핸스비가 참여하기로 했다.

우선 유어브랜드 프로젝트에 참여해 개인 브랜드 화장품을 런칭할 예정인 스포츠 스타는 신나송과 최예지, 임미소(이상 여자프로골프선수)다. 이어 남자선수들을 활용한 남성 전문 브랜드도 런칭할 계획이다.

[김현지 마니아리포트 기자/928889@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