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01(목)

E스포츠·게임

'브라운더스트2' 일본·중국 서브컬처 행사 연이어 참가

2025-12-30 14:11

'광저우 반딧불이 애니메이션 게임 카니발' 내 한국과 중국의 코스플레이어 8인이 참여하는 행사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네오위즈
'광저우 반딧불이 애니메이션 게임 카니발' 내 한국과 중국의 코스플레이어 8인이 참여하는 행사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네오위즈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네오위즈는 30일,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브라운더스트2'(개발 겜프스엔)가 일본과 중국에서 열리는 서브컬쳐 행사에 연이어 참가한다고 밝혔다.

우선 30~31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제107회 코믹마켓(C107)'에 참가한다.

현지 부스에서 에나코, 시노노메 우미, 하네아메 등 코스플레이어들이 참여한 스테이지 이벤트와 코스플레이어를 단독으로 촬영할 수 있는 '팬 교류 이벤트 스페이스'를 선보인다. VIP존을 운영하고 캐릭터 원화가 색종이 사인회를 진행한다. 일본 패미통과 협업한 소책자도 배포한다.

1월 1~3일 중국 광저우 파저우 폴리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열리는 '광저우 반딧불이 애니메이션 게임 카니발'도 참여한다.

이 행사에서는 한국과 중국의 코스플레이어 8인이 참여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의 야살, 윤설화, 나리땽, 은아와 중국의 료코 리오코, 미즈 마오치우 등이 무대에 선다. 행사 2일차에는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가 현장을 방문해 팬들과 소통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라운더스트2의 빌리빌리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을 리트윗한 뒤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코스플레이어 야살의 친필 사진을 증정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