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오리진 서버에 추가하는 석궁은 일반 모드와 블래스트 모드의 두 가지 전투 모드를 사용한다. 일반 모드는 사냥에 특화되어 있으며 여러 광역 공격 스킬을 사용해 여러 명의 적을 공격한다.
블래스트 모드는 공격 사거리가 늘어나고 추가 효과가 붙는다. 긴 사거리를 활용해 여러 명의 석궁 클래스가 집중 사격을 실시하는 등 응용이 가능하다.
넥슨은 석궁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16일까지 오리진 서버와 클래식 서버에서 '운명의 저격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을 완료한 모든 오리진 서버 및 클래식 서버 이용자에게 '히트 THE 주화'를 지급한다. 이 주화는 '히트 THE 쿠폰 상자'를 제작해 장비 복구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17일 업데이트 이후에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오리진 서버에서는 기간제 '+5 고대 고요한 무기 선택 상자' 및 '+5 고대 방어구 상자' 등으로, 클래식 서버에서는 기간제 '+5 희귀 오닉스 무기 선택 상자', '+7 고급 장비 상자'를 포함한 선물로 교환 가능하다.
획득한 기간제 장비는 사전등록 이벤트 보상 '운명의 저격수 증표' 등을 통해 영구제 장비로 제작 가능하다.
오리진 서버에서는 '하이퍼 부스팅 서버' 오픈을 예고했다. 이 서버는 기존보다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캐릭터 생성과 동시에 전설 등급 클래스와 펫을 받고 85레벨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클래식 서버에서는 16일까지 '공허의 성 젬 파밍 특별 세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밍을 통해 누적된 젬의 일부를 28일 진행하는 공허의 성 공성전 세금과 합산하며, 특별 세금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을 벌이도록 하는 것이 내용이다.
집계 기간동안 가장 많은 양의 젬을 파밍한 이용자를 선정하고, 해당 캐릭터명으로 '일반 클래스·펫 11회 소환권', '상급 신속의 정수' 등 아이템을 담은 기념 쿠폰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