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2(화)

E스포츠·게임

'아이온' 성장 집중 용계 서버 '이스라펠' 사전 예약 개시

2025-11-30 02:59

12월 10일 업데이트라는 아이온의 신규 클래스 '마검성'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엔씨소프트
12월 10일 업데이트라는 아이온의 신규 클래스 '마검성'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엔씨소프트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엔씨소프트는 28일, PC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이온'에서 12월 9일 자정까지 게임 플랫폼 '퍼플'과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서버 '이스라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아이온 이용자는 '최상급 고대의 왕관', '120레벨 강화석' 등 서버별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스라펠은 캐릭터 성장에 집중할 수 있는 용계 서버다. ▲최대 레벨 55 ▲메인 필드 용계 ▲군단장 장비 등 이용자 선호도가 높았던 오리지널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시엘의 기운 이용권'과 '영원의 축복'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해 복잡한 재화를 없애고, 어비스포인트(AP)와 훈장, 키나 등 3가지 핵심 재화를 중심으로 시스템을 운영한다.

신규 클래스 '마검성'도 12월 10일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한다. 마검성은 물리·마법 하이브리드 클래스로 검과 마법을 동시에 다룬다. 2개의 스킬을 동시 발동하거나, 죽음을 초월하는 상태가 되는 등 지금까지 아이온 IP(지식재산권)엔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사측 설며이다.

각종 편의성 업데이트도 적용할 예정이다. 강화 실패 시 등급이 하락하는 '역강' 시스템을 제거한다. 장비 강화에 필요한 마석은 등급 관계없이 100% 성공할 수 있도록 바꾼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시스템을 추가하고, 초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기회의 땅 '명암의 경계'를 업데이트 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