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전예약에 참여한 아이온 이용자는 '최상급 고대의 왕관', '120레벨 강화석' 등 서버별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스라펠은 캐릭터 성장에 집중할 수 있는 용계 서버다. ▲최대 레벨 55 ▲메인 필드 용계 ▲군단장 장비 등 이용자 선호도가 높았던 오리지널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시엘의 기운 이용권'과 '영원의 축복'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해 복잡한 재화를 없애고, 어비스포인트(AP)와 훈장, 키나 등 3가지 핵심 재화를 중심으로 시스템을 운영한다.
신규 클래스 '마검성'도 12월 10일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한다. 마검성은 물리·마법 하이브리드 클래스로 검과 마법을 동시에 다룬다. 2개의 스킬을 동시 발동하거나, 죽음을 초월하는 상태가 되는 등 지금까지 아이온 IP(지식재산권)엔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사측 설며이다.
각종 편의성 업데이트도 적용할 예정이다. 강화 실패 시 등급이 하락하는 '역강' 시스템을 제거한다. 장비 강화에 필요한 마석은 등급 관계없이 100% 성공할 수 있도록 바꾼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시스템을 추가하고, 초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기회의 땅 '명암의 경계'를 업데이트 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