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8(목)

E스포츠·게임

프라시아 전기 '클래스 전승 시즌2' 업데이트

2025-11-19 17:02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넥슨은 19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프라시아 전기'에 클래스 전승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클래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전승 시스템에 신규 스킬 트리를 추가했고, 원하는 계열을 선택해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각 스탠스의 전투 방향성에 적합한 능력치를 집중적으로 강화할 수 있도록 스킬 트리 구조를 개편했으며, 기본 제공되는 전승 포인트를 상향했다.

또 '결사던전'의 새 시즌을 시작하고 사냥터 및 보스 레벨을 상향했으며, 레벨 조정에 따라 더 강화된 보상을 지급한다.

시즌8로 돌아온 '유니버스리그'의 다이아 보상은 기존 150만개에서 300만개로 확대했으며, 이전보다 더욱 풍성한 라운드 및 시즌 최종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간틈바귀' 지역에는 새로운 각성 보스 '깨달음의 용혈초월자'를 추가했다. 깨달음의 용혈초월자는 지룡족의 우두머리 '용혈계승자'의 각성 버전으로, 다양한 패턴의 공격을 선보인다.

필드에 생성되는 2종의 알을 파괴해 피해량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최종 처치 시 신화 등급 아퀴룬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절대자 장비로 무기와 상의를 추가하고, 전설 등급의 유물 4종을 업데이트했으며, 영웅 등급 이상 유물에 마법 부여를 할 수 있도록 기능을 확장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