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낚시 콘셉트의 첫번째 '골드 캐스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로 미끼 아이템을 얻고, 미끼를 이용한 낚시로 금, 25주년 한정 아바타 등 보상을 획득을 시도할 수 있다.
2번째로 준비한 '주사위 이벤트'는 한게임포커·한게임포커 클래식·한게임 홀덤에서 9월 23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 25회마다 주사위를 획득하고, 이를 사용해 보상판의 말을 이동할 수 있다.
말이 도착한 지점에 따라 이벤트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25주년 한정 아바타와 골드 보상은 즉시 획득할 수 있다.
특정 완주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는 보상도 마련하고 있다. 보상판을 1번 완주한 이용자에게는 25주년 한정 아바타를 제공하며, 5·10·20·25회 완주 시 게임 머니 봅기에 도전할 수 있는, 50회 완주시 순금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스페이드 뽑기 상자를 제공한다.
NHN 김상호 게임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게임포커의 25주년 열기가 더욱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포커는 2019년 모바일 버전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론칭하며 멀티플랫폼 서비스를 선언했으며 ▲길드 시스템 도입 ▲'챌린지 배틀' 모드 출시 ▲공식 토너먼트 대회 '한게임포커 챔피언십' 개최 등 콘텐츠를 확장해 왔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