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7(토)

E스포츠·게임

펄어비스, '붉은사막' 내년 3월 출시 공식 예고

2025-09-25 09:59

'붉은사막' 콜렉터스 에디션 패키지 이미지. 자료 제공 : 펄어비스
'붉은사막' 콜렉터스 에디션 패키지 이미지. 자료 제공 : 펄어비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펄어비스는 25일, 신작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을 2026년 3월 19일 전세계 출시한다고 예고했다.

펄어비스는 이날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 신작 발표회 '스테이브 오브 플레이'에서 정식 출시일을 발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은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스팀, 애플 맥에서 진행한다. 패키지는 각 플랫폼의 디지털 패키지와 지역별 판매처의 피지컬 패키지로 나눴다.

콜렉터스 에디션은 피지컬 패키지로만 구매할 수 있다. 이 에디션에서만 얻을 수 있는 무기 3종을 포함한 인게임 아이템과 골든 스타에 맞서는 클리프의 모습을 담은 디오라마 등 실물 및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한다.

디럭스 에디션은 피지컬과 디지털로 출시한다. 피지컬 패키지에는 한정판 스틸북, 파이웰의 지도, 개발자의 편지 등을 포함했다.

모든 에디션에 예약 구매 한정 기간 보상인 '칼레드 방패'를 제공하며, 플레이스테이션5 플랫폼에는 한정 보상 '그로테반트 판금 세트'를 추가 지급한다. 맥 에디션은 제외한다.

디지털 패키지는 스탠다드 에디션 69달러 99센트, 디럭스 에디션 79달러 99센트다. 피지컬 패키지는 스탠다드 에디션 69달러 99센트, 디럭스 에디션 89달러 99센트, 콜렉터스 에디션 279달러 99센트다.

한편 붉은사막은 파이웰 대륙을 무대로 주인공 클리프와 회색갈기 동료들의 여정을 그린 게임이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