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티밋 루나는 음악을 소재로 다수의 적에게 이동속도, 방어력, 공격력 감소 효과를 부여하는 캐릭터로, 전용 모듈을 활용해 원거리 공격 등을 구현할 수 있다. 스킬과 그래플링 훅을 사용하며 춤을 추기도 하며, 스킬 사용 시점에 따라 다양한 공격 조합을 만들 수 있다.
이용자들이 보유한 캐릭터와 교류하며 조력자, 호버 바이크 등 수집품을 전시하는 공간 라운지도 추가했다. 라운지에서는 캐릭터들이 대화를 걸고 소파에 앉아 악기 연주를 하거나 그림을 그리는 등 상호작용을 할 수 있으며, 추후 다른 이용자가 라운지에 방문하는 기능도 추가할 예정이다.
라운지에 전시할 수 있는 수집품을 판매하는 상인 콜렉-T와 에디-T도 업데이트했다. 400% 침투 작전, 액시온 평야 미션, 격전지 임무 등 미션을 수행하며 수집품 코인을 얻을 수 있고, 이를 이용해 각종 수집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스킬을 강화하는 신규 트리거 모듈 3종을 추가했다. 스킬 적중 시 지속 피해를 가하는 폭풍 탄환, 보급 스킬 사용 시 아군 능력치를 올리는 전술 가속, 견인 스킬 사용 시 구체를 생성해 피해를 입히는 작열 지대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트리거 모듈은 액시온 평야에서 획득할 수 있다.
캐릭터의 정신력을 회복시키는 고유 능력을 지닌 신규 조력자 스노우 스레드독도 추가했으며, 초기형 보이드 슈트, 아머 독스 리콘 헬멧 등 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또 기존 캐릭터 레픽 성능 개편 작업도 진행했다.
한편 넥슨은 얼티밋 루나 획득 및 성장을 돕기 위해 루나와 함께 노래를 이벤트를 10월 1일까지 실시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