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는 확률에 따라 미끼 아이템을 획득하며, 상위 채널에서 더 좋은 미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끼 아이템을 사용해 물고기를 낚을 수 있다. 물고기는 게임머니, 금, 25주년 한정 아바타 등의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25주년 축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한 25주년 인트로 화면도 제공하고, 포커클래식 앱 아이콘도 변경한다. 골드 캐스팅 이벤트 외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NHN 김상호 게임사업본부장은 "한게임포커는 지난 25년 간 이용자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지지 덕분에 대표적인 웹보드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올해 하반기까지 진행할 이번 25주년 이벤트는 골8드 캐스팅을 시작으로 연이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포커는 올해 25주년을 맞았다. NHN에 따르면 한게임 게임포털은 1999년 론칭 이후 1년 만에 회원 수 1000만 명과 동시 접속자 12만 명을 돌파했는데, 한게임포커는 이 성장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이후 ▲이용자 간 경쟁과 유대감 강화 ▲커뮤니티 기능 확장 ▲플레이 편의성 개선 등을 중심으로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위한 콘텐츠를 강화해왔다.
2019년에는 모바일 버전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출시했다. 2022년에는 PC ‘한게임포커’의 리마스터를 단행하며 그래픽·사운드·UX(유저 경험)를 전면 개편하고 신규 기능과 미니 게임을 도입했다.
이어 25주년을 맞이한 2025년까지 한게임포커·한게임포커 클래식은 ▲길드 시스템 도입 ▲챌린지 배틀 모드 출시 ▲공식 토너먼트 대회 '한게임포커 챔피언십' 개최 등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