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2(토)

E스포츠·게임

'귀혼M' 신규 직업 '맘루크' 업데이트

2025-07-31 16:45

'귀혼M' 신규 직업 '맘루크' 이미지. 자료 제공 : 엠게임
'귀혼M' 신규 직업 '맘루크' 이미지. 자료 제공 : 엠게임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엠게임은 31일, 2D 횡스크롤 무협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귀혼M'에서 신규 직업 '맘루크'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맘루크는 60레벨부터 육성 가능하며, 캐릭터 생성 시 50레벨 무기 및 방어구를 지급한다. 무료 캐릭터 슬롯 1개도 추가 제공한다.

맘루크는 도(刀)와 암기를 다루는 술탄 직속의 정예 전사 부대 출신으로, 각개 전투와 특수 작전에 능하다는 설정이 있다. 근접 공격과 원거리 공격 모두에 강점이 있다.

최고레벨은 기존 120레벨에서 140레벨로 확장하고, 신규 지역 '오래된 나루터', '백귀혈로'도 열었다. 지역도감, 요괴도감, 의행 등의 콘텐츠도 추가했다.

전설 등급 강령 '동곽은'과 '하우무', 유물 강령 4개를 조합해 전설 강령을 확정해서 획득할 수 있는 '초월 합성' 시스템도 도입했다. 초월 합성은 해당 전설 강령을 보유해야 진행할 수 있다.

엠게임 귀혼M 총괄 조광철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직업을 비롯해 최고레벨 확장, 전설 강령 추가 등 유저 분들이 기다린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