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MIXX는 2022년 2월 데뷔 이래 다재다능한 역량을 발휘하며 '육각형 걸그룹'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최근 총 12개 지역 21회 규모의 두 번째 팬 콘서트 투어 'NMIXX 2ND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LAB''(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랩)을 성료하며 국내외 활약세를 넓혔고 기세를 몰아 웃음꽃 피우는 자체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교감하고 있다.
지난 8일 NMIXX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서 규진과 지우가 NMIXX를 사랑하는 엔써(팬덤명: NSWER)가 되어 'NMIXX 영상 보기', '앨범 언박싱', '포토카드 꾸미기' 등 '덕질'을 하며 하루를 보내는 '엔써 브이로그'를 진행했다.
두 멤버는 "하루 종일 엔믹스 이야기만 할 수 있다고? 너무 좋잖아", "현생(현실 생활)이 뭐라고 나랑 엔믹스 사이를 갈라놔" 같은 팬들의 애정 가득한 리액션을 그대로 옮긴 듯한 멘트로 공감과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 댓글 창에는 "진지하게 공식 콘텐츠인지 팬 계정 영상 아닌지 10초 정도 고민함", "덕질 소질 있는 거 봐, 나보다 더 잘하네...", "귀여움 폭발" 등 열렬한 반응이 쏟아졌다.
재미와 힐링을 오가는 다채로운 구성의 'PICK NMIXX'(픽 엔믹스) 시리즈도 에피소드별 테마에 맞는 편집과 위트 넘치는 자막으로 NMIXX의 예능감, 케미스트리, 솔직한 매력을 오롯이 담아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 NMIXX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실시간으로 만나는 라이브 스트리밍, 탄탄한 실력이 엿보이는 댄스와 보컬 영상 등 여러 콘텐츠로 팬심을 강하게 끌어당겼다.
NMIXX는 오는 7월 12일 오후 1시와 7시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첫 팬미팅 'NSWER VACATION'(엔써 베케이션)을 총 2회 개최한다. 많은 엔써가 오래 기다린 데뷔 첫 공식 팬미팅인 만큼 NMIXX와 엔써는 'NSWER VACATION'에서 잊을 수 없는 여름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