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게임

네오플,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 '어린이날' 표창 수상

2024-05-07 21:13

제주한라체육관에서 진행된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행사에서 네오플 백무열 총무팀 팀장(왼쪽)과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김황국 부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넥슨
제주한라체육관에서 진행된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행사에서 네오플 백무열 총무팀 팀장(왼쪽)과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김황국 부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넥슨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네오플은 5일, 제주시가 주최하고 제주시어린이집연합회가 주관한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 '어린이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행사에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 표창을 받았다.

도내 결식아동 밑반찬 지원, 보호대상아동 자립 비용 지원 등 꾸준한 아동후원 목적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기여도를 인정받아 이날 아동복지 유공기관으로 선정됐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네오플은 지난 2023년 6월부터 제주시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제주이어도지역자활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고 제주 결식 우려 아동 100명을 대상으로 1년 간 식사를 제공하는 '튼튼새싹 반찬 더하기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네오플은 지난 2020년과 2021년에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동급식비를 지원한 바 있다.

이외에도 보호대상 아동 디딤씨앗통장 적립금 지원, 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 방과 후 공부방 '꿈들' 지원, 저소득 조손가정 위탁아동 주거환경개선 및 교육비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네오플 윤명진 대표는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노력해온 과정을 알아봐 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네오플은 지역사회 어린이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성장하며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