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김성규, 샌드 페블즈 원곡 ‘나 어떡해’ 리메이크…티저 이미지 공개

2024-01-24 14:23

사진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사진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가수 김성규가 록밴드 샌드 페블즈의 '나 어떡해'를 리메이크한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4일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두 번째 곡 '나 어떡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는 하얀 벽면에 레트로한 디자인의 일력이 걸려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곡 발매일인 1월 27일 토요일이 표시된 일력에는 김성규의 이름과 곡명인 '나 어떡해', 원곡자인 '샌드 페블즈(Sandpebbles)' 등 신곡과 관련된 단어들로 빼곡히 채워져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김성규는 지난 20일 발매한 자우림 원곡의 '미안해 널 미워해'를 시작으로 오는 27일, 2월 2일까지 총 3회에 걸쳐 리메이크 신곡을 발매한다. 두 번째 신곡 '나 어떡해'는 록밴드 샌드 페블즈의 곡으로, 1977년 제1회 MBC 대학가요제 대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김성규는 70~80년대를 풍미한 '나 어떡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다. 호소력 짙은 음색과 가창력으로 재탄생할 김성규 표 '나 어떡해'가 어떤 색다른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김성규는 지난 1일 리본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신곡 '필링(Feeling)'을 발매하고 새해 활기찬 포문을 열었다. 지난 20일에는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첫 번째 신곡 '미안해 널 미워해'를 발매, 원곡의 색깔은 보존하면서도 현대의 신스팝 피아노와 드럼, 기타 등 록적인 요소를 가미한 매력적인 편곡과 보컬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성규의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두 번째 곡 '나 어떡해'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김성규는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을 이어간다. 오는 27일 KBS 아레나에서 단독 팬미팅 'ㅅㄱ 2'를 개최하고 오후 3시와 7시 2회 공연으로 팬들과 만난다. 또한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의 주연 에반 핸슨 역으로 캐스팅돼 오는 3월 28일부터 6월 2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무대에 오른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