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나 홀로 20대”…‘밝히는가’ 정다경, MC군단과 세대 차이에 울상

2023-10-11 09:31

“나 홀로 20대”…‘밝히는가’ 정다경, MC군단과 세대 차이에 울상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 정다경이 소외감(?)에 울상을 지었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6회 촬영에서 MC 군단 한영, 김승현, 정다경, 김선근 아나운서는 각자의 취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승현은 학교 앞에 있는 문방구 앞에서 손에 장난감을 들고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우연히 문방구를 지나가다가 어렸을 때 좋아했던 만화 영화 속 로보트가 있더라. 발견하게 돼 기분이 좋았다”고 소개했다. 이어 “요즘에 키덜트족이 있다고 하지 않냐. 어른이지만 옛날 추억의 장난감들 수집하고 조립해서 만들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한영은 “태권브이 같은 거냐”라고 질문을 던지며 “난 바람돌이를 좋아했다”고 털어놨고, 김선근 아나운서는 “(바람돌이가)소원을 하루에 하나씩(이루어 준다)”고 거들었다.

세 사람이 추억의 만화를 꺼내며 이야기를 나누자 정다경은 “마징가제트 이런 거냐”라고 물으며 이야기에 참여하려 했으나 MC 군단 중 유일한 20대인만큼 넘지 못할 세대 차이를 느껴야만 했다.

한편 ‘밝히는가’에서는 윤복근 교수와 권유경 가정의학과 전문의와 함께 대국민 장 건강 프로젝트 ‘건장(腸)하세요’를 통해 당뇨병를 겪었던 시청자들의 사연을 듣고 이야기를 나누며 복합 유산균의 필요성을 알아본다.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6회는 11일 오전 10시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된다. 이후 SBS FiL, 라이프타임과 SBS M에서 각각 수요일 오전 10시와 오전 11시 확인할 수 있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