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프림로즈, 팬심 저격 커버 콘텐츠로 ‘올라운더 그룹’ 증명…글로벌 소통 지속

2023-10-11 07:47

프림로즈, 팬심 저격 커버 콘텐츠로 ‘올라운더 그룹’ 증명…글로벌 소통 지속
프림로즈(PRIMROSE)가 팬심을 저격하는 콘텐츠로 글로벌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프림로즈(레이니, 나현, 루비, 하윤)가 신곡 ‘Laffy Taffy’(래피 태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가운데, 이들의 실력이 돋보이는 보컬 및 댄스 커버 영상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팀 내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나현과 레이니는 각각 태연의 ‘제주도의 푸른 밤’, 소녀시대 ‘PARTY’(파티) 보컬 커버를 통해 '고막 여친'의 면모를 뽐냈다. 두 사람은 탄탄한 보컬 테크닉을 선보이는 동시에 나현은 허스키함이 묻어나는 음색을, 레이니는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팬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포지션이 랩과 춤인 루비는 로제의 ‘GONE’(곤), 죠지의 ‘Boat’(보트) 통해 퍼포먼스만큼 매력적인 보컬을 자랑했으며, 막내 하윤 또한 태연의 ‘Weekend’(위캔드)를 커버하면서 섬세한 강약조절과 안정적인 실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4색 커버로 개인의 역량을 드러내며 이들이 다재다능 올라운더 그룹임을 입증한 프림로즈는 지속적으로 팬들에게 눈과 귀로 맛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타지키스탄의 수도 두샨베에서 진행된 ‘2023 코리아페스티벌’에 특별 초청되는 등 ‘글로벌 루키’의 저력을 자랑한 프림로즈는 앞으로도 국내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