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와 탑텐은 지난해 첫번째 협업을 통해 출시한 의류가 당일 완판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바 있다. 이에따라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지속적인 요청으로 2차 협업을 진행, 2023년 새로운 ‘인천군리미티드 에디션 티셔츠'를 준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인천군 리미티드 에디션 티셔츠'는 키즈라인 제품도 구성하여 온 가족이 패밀리룩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확대 구성했다.
스타일에 있어서는 지금부터 핫섬머까지 입기좋은 반팔 티셔츠로 라글란과 링거,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 되며 스트레치 소재에 자외선 차단 기능의 친환경 소재인 소로나 원사를 사용하여 한여름에도 기분 좋은 착용감을 제공한다.
디자인은 1947년 4대도시 대항 전국 야구대회에서 우승한 인천군이 착용했던유니폼을 모티브로, INCHEON 로고와 함께 1947년대한민국 야구 대회에서 인천군 야구단이 우승한 해를 상징하는 '1947'이 삽입되어 상징성을 더했다.
탑텐 관계자는 "2023년 탑텐과 SSG가 함께한 ‘인천군 리미티드 에디션 티셔츠’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리유저블 백'이함께 제공될 예정으로, 팬들에게 소장 가치와 더불어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탑텐과 SSG 랜더스의 협업 티셔츠는 오는 6월 9일부터 탑텐 이마트 계양점, 탑텐이마트 연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인천 SSG랜더스필드 내 ‘랜더스샵 by 이마트’에서는 6월 13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