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키움히어로즈, 7일 LG전에 '더함파트너데이' 가져

2023-06-06 08:42

키움히어로즈, 7일 LG전에 '더함파트너데이' 가져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는 7일 오후 6시30분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의 홈경기에 ‘더함 파트너데이’ 진행한다.

더함 파트너데이를 맞아 ‘더함 OX 퀴즈’, ‘더함 사다리게임’, ‘더함 럭키볼’ 등 이닝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시구는 더함 마케팅팀 이건상 팀장이, 시타는 우수사원으로 선정된 더함 영업팀 김진규 매니저가 한하고 더함 임직원 및 고객 70명도 고척스카이돔을 방문한다.

시구를 맡은 이건상 팀장은 “더함과 키움히어로즈가 3년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으로 경기장을 찾는 관중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시타를 맡은 김진규 매니저는 “더함 파트너데이를 맞아 응원팀인 키움히어로즈의 시타를 맡게 돼 영광이다. 우수사원으로 선정된 만큼 좋은 기운을 담아 시타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더함은 소비자의 신뢰성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새로움을 창조하며, TV를 시작으로 생활 가전 등 새로운 분야로 확장을 통한 안정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고척스카이돔 좌측 외야 방면을 ‘더함존’으로 지정해 해당 위치로 홈런을 친 선수의 이름으로 ‘더함TV’를 연고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기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