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공군 정복에서 착안한 새 밀러터리 유니폼 선보여' 롯데자이언츠, 6일 kt와의 사직 홈경기에 '밀리터리 시리즈

2023-06-01 10:21

'공군 정복에서 착안한 새 밀러터리 유니폼 선보여' 롯데자이언츠, 6일 kt와의 사직 홈경기에 '밀리터리 시리즈
롯데자이언츠가 6월 6일부터 열리는 kt위즈와의 사직 홈경기를 '밀리터리 시리즈'로 개최한다.

해당 시리즈를 맞아 선수단은 공군 정복에서 착안한 새로운 밀리터리 유니폼을 착용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리즈 첫날인 6일은 공군 미사일방어사령부 장병들을 초청하여 의미를 더한다. 이날 시구도 공군 미사일방어사령부 소속 이성민 소령이 맡는다.

마지막 날인 8일은 의식불명에 빠진 할머니의 생명을 구한 육군 제 53 보병사단 박찬일 일병이 시구를 담당한다.

특히 이번 3연전 이닝 교대 사이에는 군대 컨셉의 '상무체조 따라하기', '스피드 위장' 등의 참여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부대에 응원단을 파견하는 '군부대에 응원단이 간다!' 프로그램을 준비해 5일 해군작전사령부, 28일 공군 미사일방어사령부에 응원 문화를 알릴 예정이다.

한편, 구단은 밀리터리 시리즈를 기념하여 해당 기간 역대 밀리터리 유니폼을 착용하고 오프라인 샵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리즈 예매는 롯데자이언츠 공식 APP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