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손연재 개최 '챌린지 컵', 박주호 딸 나은이 깜짝 등장

2023-01-16 15:28

사진=손연재가 체조 유망주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나은이가 대회에 등장했다./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쳐
사진=손연재가 체조 유망주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나은이가 대회에 등장했다./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쳐
14일 방영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축구선수 박주호의 딸 나은이가 깜짝 등장했다.

이 날 전참시에는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출연했다. 손연재는 후배 양성을 위해 사비로 국제리듬체조 대회 '챌린지 컵'을 개최해왔다며 올해가 4번째라고 말했다.

손연재는 "어릴 때 국제 대회에 참여하면 기가 죽었다. 사비로 가면 한 달에 3000만원 정도 들었다."라며 한국에는 대회가 많이 없어 후배들을 위해 대회를 개최했다고 이야기 했다.

수익 면에 대해서는 "마이너스는 안되게 하려고 하지만 수익은 안난다. 수익을 바라고가 아니라 어린 친구들이 20년 후에 올림픽을 나가는 모습을 보고 싶어 하게 됐다."며 그래도 올해는 후원사도 생겼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 날 손연재가 유망주들의 무대를 지켜보는 가운데, 익숙한 얼굴이 등장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던 축구선수 박주호의 딸 '나은이'가 등장한 것이다. 나은이는 초등부 부문에 출전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과 탁월한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방송에는 엄마인 '안나'가 나은이를 응원하는 모습도 함께 나왔다.

손연재는 "저도 몰랐다. 대회장에서 처음봤다."고 설명했다. 오랜만에 등장한 나은이의 색다른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민경 마니아타임즈 기자/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