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허경환, “김지민과 싱가포르 여행”...김준호 질투폭발

2023-01-16 12:52

사진='미우새'제공
사진='미우새'제공


허경환은 김준호에게 과거 “김지민과 함께 싱가포를 여행한적이있다”고 고백했다.

지난 15일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과 김준호, 허경환, 동준은 무박 2일 싱가포르 투어에 나섰다.

이날 싱가포르 도착, 구름 속 해돋이 감상 후 아침을 먹기 위해 이동했다. 다함께 식사한 가운데 갑자기 허경환은 "내가 전에 싱가포르를 누구랑 왔었는지 생각을 해봤는데 지민이랑 왔더라"고 언급했다.

당황한 김준호는 "네가 뭐냐? 미친 친구인가? 왜 왔냐"며 질투심을 불태웠다. 이에 허경환은 "옛날에 와서 호텔 돌면서 음식 먹는 프로그램을 했었다"고 했다. 이상민은 "추억이 있냐"고 물었고, 허경환은 "그때 여기 좋았다. 그땐 지민이랑 이걸 안 먹었다"며 웃었다. 이를 들은 김준호는 숟가락을 던진 뒤 "밥 맛 떨어진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준은 "다 일 때문에 엮어지더라"고 거들어 김준호를 발끈하게 했다.

아침을 먹은 후, 온천수로 족욕을 즐기던 그때 이상민은 김준호에게 "지민이랑 신혼여행은 어디로 갈거냐"고 물었다. 이에 동준은 "여기와라. 추억을 생각하면서"라고 추천하자, 김준호는 "여기오면 헤어질 것 같다"고 했다.

허경환은 "지민이가 호텔 앞에 좋아하더라. 거기로 와라"고 하자, 김준호는 발끈했다. 그러면서 김준호는 "난 이번 여행을 통해서 만약에 지민이랑 결혼해서 신혼여행을 가면 돈 펑펑 쓰는 여행 갈 것"이라고 했다.

한편, 김지민은 지난해 4월부터 9살 연상의 동료 개그맨 김준호와 공개 연애 중이다

[정민정 마니아타임즈 기자/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