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솔직하게 '위기' 전한 '엔조이커플'

2022-10-24 23:55

사진=손민수,임라라/출처=유튜브 '엔조이커플'채널 캡쳐
사진=손민수,임라라/출처=유튜브 '엔조이커플'채널 캡쳐
코미디언이자 커플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손민수, 임라라 커플이 잠시 시간을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에 '혼자 인사드릴 것 같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서 임라라는 "우리가 정말 크게 싸웠다. 동거를 하니 싸울거리가 많이 생겼다. 항상 붙어있고 예민하다보니 평소와 다르게 크게 싸웠고 풀려고 하다가 더 싸움이 깊어졌다." 라며 그동안 영상을 업로드하지 못했던 사정을 밝혔다.

이어 "민수는 자기 효능감이 중요한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손민수는 "힘든 일이 있으면 도전하고 더 열심히 해서 성취로 나의 존재를 극복해 나가며 자존감을 회복하는 스타일이다"라고 설명했다. 임라라는 "저는 안정감이 중요해서 쉬어야 하는 스타일이라 그게 안 맞는데 계속 일을 같이 하니까 싸움이 커졌다."고 했다.

임라라는 "서로 쉬어야 할 타이밍 같다. 5,6년간 못 만난 친구들도 만나고 대인관계를 회복하면 괜찮아질 것 같다."고 말했다. 손민수는 "당분간은 제가 '엔조이커플' 채널을 이끌어 갈 것 같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설명했다.

이들의 솔직한 고백에 많은 구독자들은 이들이 맞이한 서로의 관계에 대한 문제를 잘 극복하길 바란다며 응원을 보냈다.

[정민정 마니아타임즈 기자/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