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2(금)

엔터테인먼트

보컬 대장 선예·조권, 리메이크 음원 ‘안부’ 발매

2022-08-25 23:55

선예·조권 리메이크 음원‘안부' 포스터
선예·조권 리메이크 음원‘안부' 포스터
가수 선예, 조권이 듀엣곡으로 호흡을 맞춘다.

선예 씨와 조권 씨는 28일 오후6시 ‘리본 프로젝트’의 열여섯 번째 앨범이자 리메이크 음원 ‘안부’를 발매한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웹툰, 드라마, 도서,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유지하되 새로운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

‘안부’는 2005년 발매된 별, 나윤권 씨의 듀엣곡으로 지금까지도 음악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명곡이다. 선예, 조권 씨는 말을 건네듯 담담한 보컬부터 감정이 고조되는 다이내믹한 보컬까지 소화하며 2022년 버전으로 ‘안부’를 새롭게 재해석한다.

선예, 조권이 가창한 2022년 버전 ‘안부’는 클래식한 피아노 선율, 감정이 고조됨에 따라 웅장해지는 스트링 선율이 그 시절 추억을 자극하면서도 원곡과는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선예, 조권은 탄탄한 보컬 내공을 바탕으로 담담함과 다이내믹함을 오가는 가창력을 선보인다.

선예, 조권은 음악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곡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할 예정이다. 연예계의 대표 절친다운 케미로 17년 전 명곡을 또 한 번 세상에 알릴 선예, 조권의 듀엣 호흡에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연예계의 소문난 절친으로 20년 지기 우정을 자랑해온 선예, 조권 씨는 ‘안부’를 통해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음악적 시너지를 입증할 예정이다.

‘리본 프로젝트’의 열여섯 번째 앨범이자 리메이크 음원 ‘안부’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민경 마니아타임즈 기자/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