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노브랜드' 2021시즌 SSG 랜더스 퓨처스팀 선수단 물푼 공식 후원 계약 맺어

2021-09-04 07:53

'노브랜드' 2021시즌 SSG 랜더스 퓨처스팀 선수단 물푼 공식 후원 계약 맺어
프로야구 SSG 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가 이마트의 자체브랜드(PB) 전문점인 노브랜드와 ‘21시즌 퓨처스팀(2군) 선수단 공식후원계약’을 맺고 유망주 지원에 나선다.

노브랜드는 그 동안 1군 선수단 위주로만 진행된 후원과 마케팅활동에서 벗어나 상대적으로 관심이 부족했던 퓨처스팀 선수단을 대상으로 관련 물품을 후원하기로 하고 강화 SSG퓨처스필드에서 열리는 홈경기에 원정팀 선수단과 경기운영 관계자, 그리고 중계 및 취재진 등에게도 후원 물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노브랜드는 강화SSG퓨처스필드 1,3루 덕아웃에 ‘노브랜드 존’을 설치하고 SSG퓨처스팀 선수단뿐만 아니라 원정팀에도 훈련과 경기에 필요한 다양한 음료 및 에너지바 등의 간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노브랜드가 보유한 다양한 라인업의 간편식, 생활가전용품 등의 후원을 통해 퓨처스팀 선수단의 컨디션 조절 및 생활편의를 지원하게 된다.

한편 노브랜드는 2015년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라는 슬로건을 표방하며 출범한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로, 브랜드파워가 아닌 제품 본연의 가치에 집중하는 전략으로 젊은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