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한예슬이 입은 그 옷' 힐크릭, 산뜻한 봄 니트 시리즈 출시

2020-03-10 11:01

사진=힐크릭
사진=힐크릭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산뜻하고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봄이 왔나 봄 니트’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힐크릭 풀오버는 봄 내음이 느껴지는 산뜻한 컬러가 특징이다. 여기에 포인트로 활용된 세로 스트라이프, 독특한 로고 플레이 등 봄 골프 시즌에 대한 기대감과 경쾌한 골프 라운드의 분위기를 담았다.

시리즈 대표 제품은 여성용 ‘인타샤 스트라이프 풀오버(1HCSWS0532)’, 남성용 ‘인타샤 블록 풀오버(1HCSWS0128)’로, 지난 1월 힐크릭 양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파티에서 힐크릭의 모델 한예슬이 입고 와 눈길을 끌기도 했던 아이템이다.

힐크릭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한예슬이 양재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힐크릭 매장을 방문했다. 사진=비주컴
힐크릭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한예슬이 양재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힐크릭 매장을 방문했다. 사진=비주컴


난이도 높은 인타샤 공정을 통해 조직감 있는 이색사로 세로 스트라이프의 무늬를 넣어 고급스럽고 변형이 없으며, 착용감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옐로우, 블랙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코디할 수 있다.

이밖에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빅 헨리 유니온잭 라운드 풀오버(1HCSWS0129)’, ‘블록 로고 플레이 풀오버(1HCSWS0534)’ 등 화사한 봄 컬러와 패턴 등의 새로운 아이템이 출시됐다.

힐크릭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봄 라운딩 시즌에는 스코어에 대한 스트레스보다 한동안 느꼈던 답답함을 해소하고 누구나 즐겁고 편안하게 골프를 즐기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컬러와 패턴에 주력했다”고 말했다.

[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