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와이드앵글, 골프화에 부츠 기능 더한 '와이클릿부츠' 출시[Golf Info]

2018-12-12 14:19

사진=와이드앵글
사진=와이드앵글
[마니아리포트 정미예 기자]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골프화와 부츠 기능을 합친‘와이 클릿 부츠’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와이 클릿 부츠는 골프화의 기능성 소재와 깔끔한 디자인을 접목해 일상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2016년 1,000족을 완판했던 반응에 힘입어 이번 시즌 기능성과 디테일을 한층 강화해 새롭게 선보였다.

접지력을 높여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강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부츠 밑창 부분에 Y자 모양으로 제작된 마이크로 세라믹 배합 고무 소재가 눈, 비로 인한 미끄러운 환경에서도 넘어지지 않도록 발을 안전하게 지탱해준다. 탄성이 우수한 파일론 소재가 접목된 밑창이 충격을 흡수해 장시간의 라운드나 여행 시 발의 피로도를 덜어준다. 또 부츠 안감 전체를 기모 소재로 채워 발끝으로 파고드는 찬 바람을 차단하도록 힘썼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시장에 처음 출시된 이후 올해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다시 선보였다"며 “롱 패딩, 롱 코트 인기 열풍에 힘 입어 부츠 길이도 점점 길어지고 있으며, 종아리까지 덮는 길이로 다리를 슬림하게 보여주는 효과도 있어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