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뉴딘미다트, 아이스크림 스튜디오와 MOU 체결

2017-03-23 15:23

최병선아이스크림스튜디오대표이사(왼쪽)와김민광뉴딘미다트대표이사가업무협약식기념촬영을하고있다.
최병선아이스크림스튜디오대표이사(왼쪽)와김민광뉴딘미다트대표이사가업무협약식기념촬영을하고있다.
[마니아리포트 이은경 기자] 미디어아트 컨텐츠 및 공간 비즈니스 기업인 골프존유원그룹의 ㈜뉴딘미다트(대표이사 김민광)가 지난 22일, EBS에서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두다다쿵’을 제작한 3D 애니메이션 제작사 아이스크림스튜디오㈜(대표이사 최병선)’와 캐릭터를 활용한 미디어아트 및 공간 개발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캐릭터를 활용한 미디어 아트 및 공간 개발 ▲뉴미디어 활용을 위한 신규 캐릭터 개발 등에 있어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뉴딘미다트 김민광 대표는 “뉴딘미다트는 아이스크림 스튜디오와 함께 미디어아트 기반의 공간 사업을 다양하게 추진하고 색다른 체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사가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시너지 효과를 내도록 힘쓸 것”이라 말했다.

㈜뉴딘미다트는 2017년 2월에 설립된 골프존유원홀딩스의 자회사로 미디어아트 컨텐츠 개발 및 이를 활용한 공간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체험형 미디어아트 놀이터인 ‘키즈마루’’를 대전 조이마루에 오픈 하여 운영하고 있다. /kyong@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