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승리를 향해, 하나의 트윈스!” LG 트윈스, 2023 캐치프레이즈로 999개 후보작 가운데 선정

2023-03-08 15:00

“승리를 향해, 하나의 트윈스!” LG 트윈스, 2023 캐치프레이즈로 999개 후보작 가운데 선정
LG트윈스가 2023 캐치프레이즈로 “승리를 향해, 하나의 트윈스!” 로 확정했다.

LG는 “팬과 함께”, “승리를 위한 단합된 팀의 열정”,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의지를 표현”이라는 주제로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에서 팬과 함께 LG트윈스의 문화를 구축해가자는 의미에서 팬들의 의견을 모아 선정되었다. 기존 슬로건인 “무적 LG! 끝까지 TWINS!”와 더불어 사용된다.

이번 공모전은 팬과 선수단, 프런트를 대상으로 999개의 후보작을 받아 내부 심사를 거쳐 팬 1만5000명과 선수단의 투표를 통해 최종 당선작을 선정했다.

당선작인 “승리를 향해, 하나의 트윈스!”를 제안한 LG트윈스의 오랜 팬인 진완 씨는 “많은 분들이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에 참여한 것으로 알고 있다. 내가 제안한 캐치프레이즈가 선정되어 보람되고 뿌듯하다. LG트윈스의 선수와 팬 그리고 프런트 모두가 한마음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LG트윈스의 승리를 위해 뛰고 외치자는 의미를 담아 캐치프레이즈를 만들었다. 2023시즌은 더욱 높은 곳에서 마무리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수상자 진완 씨는 2023시즌 블루석 시즌권 2장을 경품으로 받았다.

한편 LG트윈스는 캐치프레이즈를 활용한 다양한 메시지와 스토리를 구단 콘텐츠를 통해 녹여낼 예정이다.

또한, 향후 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이 구단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고 기획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