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1(금)

야구

'프로선수의 기본 자세와 소양 배양' 키움히어로즈, 2023 입단 신인 13명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 진행

2023-01-17 16:08

(사진 앞쪽 왼쪽부터) 김창현 수석코치, 이환범 이사, 위재민 대표이사, 홍원기 감독, 설종진 퓨처스감독[사진 키움 히어로즈]
(사진 앞쪽 왼쪽부터) 김창현 수석코치, 이환범 이사, 위재민 대표이사, 홍원기 감독, 설종진 퓨처스감독[사진 키움 히어로즈]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는 17일(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3 신인선수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신인선수 오리엔테이션은 프로선수가 갖춰야 할 목표 의식을 비롯해 프로선수의 기본자세와 소양을 배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인선수 오리엔테이션에는 1라운드 지명선수인 김건희를 비롯해 신인선수 12명과 육성선수 1명 등 총 13명이 참석했다.


홍원기 감독과 설종진 퓨처스팀 감독의 강연뿐 아니라 트레이닝, 전력분석, 미디어 대응, 마케팅 교육 등 프로선수로서 첫발을 내딛는 선수들을 위한 다양한 강연이 진행됐다. 교육을 마친 뒤 프로 입단을 기념하는 선물도 전달했다.

신인 김건희는 “여러 강연을 들으며 많은 것을 배웠다. 특히 트레이닝이나 전력분석적인 부분에서 확실히 프로는 다르다는 것을 실감했다. 프로선수로서 행동과 마음가짐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