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kt위즈, 백경도·장근령 트레이너 결혼

2022-12-03 09:36

kt wiz(대표이사 신현옥)의 백경도, 장근령 트레이너가 오는 4일(일)과 10일(토) 각각 결혼식을 올린다.

백경도 트레니어 커플
백경도 트레니어 커플
먼저, 백경도 트레이너는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신부 김재영(34) 양과 연인 관계로 발전해 2년 7개월의 연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되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4일(일) 오전 11시 30분에 수원 노보텔앰배서더 2층 샴페인 볼룸에서 열리며, 발리로 일주일간 신혼 여행을 다녀온 뒤 경기도 평택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할 계획이다.

결혼을 앞두고 백경도 트레이너는 “진심을 다해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에 골인하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며, “힘든 시기에 만나 서로에게 큰 힘이 됐는데, 앞으로도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부부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근령 트레이너 커플
장근령 트레이너 커플
10일(토) 오후 1시에는 장근령 트레이너가 새 신랑 대열에 합류한다. 장근령 트레이너는 지인 소개로 신부 박경신(31) 양을 만나 4년간 사랑을 키워왔다. 결혼식은 수원 이비스앰배서더호텔 15층 베르사이유 홀에서 진행되며, 미국 LA로 신혼 여행을 다녀온 후 수원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장근령 트레이너는 “오랜 기간 옆에서 힘이 되어준 신부와 결혼하게 되어 행복하다”며, “한 가정의 가장인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행복하게 살아가겠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