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나연, '전참시'서 트와이스 숙소·신곡 퍼포먼스 최초 공개

2022-06-26 19:00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쳐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쳐
25일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나연의 엉뚱 발랄한 일상이 담겼으며 트와이스의 숙소가 최초로 공개됐다.

이른 아침 기상한 나연과 모모가 아침 식사를 위해 냉장고 문을 열자 와인부터 샴페인 등 다양한 술이 가득해 매니저를 당황케 했다. 이에 매니저는 "술을 안 치웠냐. 둘 다 성인이다 보니 선물 받은 술들이 많아 쌓여있었던 것 같다"고 해명하며 진땀을 뺐다.

이어 솔로 타이틀곡 'POP!' 퍼포먼스 영상 촬영장으로 이동한 나연은 헤어메이크업을 받으며 스태프들과 수다를 떠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스태프들의 휴대폰 배경화면이 '나연 셀카'로 설정돼 있는 것에 대해 "처음엔 몰래 장난으로 스태프들의 휴대전화 배경화면을 바꿨는데 실제로 한 시간 만에 돈이 들어온 사람이 있었다"며 참견인들의 귀를 솔깃하게 했다. 이에 유병재는 즉석에서 나연의 셀카를 배경화면으로 설정했고 쉬는시간을 틈 타 전현무까지 나연에게 셀카를 요청하면서 꿀잼 모먼트를 선보였다.

이날 나연은 퍼포먼스 영상 촬영 비하인드를 최초 공개하고 신곡 'POP!'의 일명 '노화 방지 춤'을 선보였다. 손가락을 이용한 디테일한 안무에 참견인들이 멘붕에 빠졌으나 이무진이 고난도 안무를 척척 잘 따라해 이목을 사로 잡았다. 홍현의 역시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연을 완벽 재연해 웃음을 샀다.

[김민경 마니아타임즈 기자/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