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키움 히어로즈, 23일 KIA전에 메인타이틀 스폰서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행사

2022-04-22 17:07

키움 히어로즈, 23일 KIA전에 메인타이틀 스폰서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행사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가 23일 오후 2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IA타이거즈전에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행사를 갖는다.

올시즌 히어로즈의 메인스폰서인 키움증권과 함께하는 시즌 첫 공식행로 다양한 행사와 푸짐한 경품이 준비됐다.

먼저 C 게이트 내부 복도에서 팬들에게 꽃 화분을 나눠준다. 경기 중 이닝 이벤트로 ‘키움증권 퀴즈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주식 관련 퀴즈를 맞힌 관중에게 ‘스타벅스’ 주식을 선물한다.

‘키움증권이 해외주식을 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해외주식 총 7종목(테슬라,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메타플랫폼스, 애플, 월트 디즈니, 스타벅스)을 증정한다.

또한 당일 홈런을 기록한 키움히어로즈 선수에게는 해외주식 ‘테슬라’ 1주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경기 시구는 키움증권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수익률리그 1위 이성훈 씨가, 시타는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정성원 직원이 진행한다.

선수들은 스페셜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키움히어로즈는 앞으로도 키움증권과 함께 고척스카이돔을 찾아 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키움증권은 2021년 한 해 국내 증권사 중 해외주식 거래대금이 가장 많이 발생한 증권사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키움증권은 지난 2021년 동안 약 136조의 외화증권 거래대금을 기록하며 국내 증권사 중 유일하게 세 자릿수 거래대금을 달성했다. 키움증권은 새로운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들의 거래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앱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