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스마트홈트서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 론칭…정기 구독 이벤트 진행

이고운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승인 | 2021-02-25 14:05

0
center
카카오 VX, 스마트홈트서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 론칭…정기 구독 이벤트 진행(사진=카카오VX)
카카오 VX가 제공하는 스마트홈트 서비스에서 건강 골프 라이프를 위한 트리이닝 프로그램을 새롭게 출시한다.

스포츠와 IT를 결합한 체감형 통합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자사 홈트레이닝 서비스 '스마트홈트'에서 골퍼들을 위한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홈트 고객 중 골프 이용자들의 니즈를 분석한 '오리지널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고의 골프 전문 트레이너들과 함께 최적화된 맞춤 트레이닝을 제공하며 건강한 골프 라이프를 제안한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한국남자프로골프협회(KPGA)에 소속된 선수 트레이너로 유명한 함상규, 김성환 코치가 △비거리 늘리기 트레이닝 △스윙 오류 솔루션 등 다양한 운동 자세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VX는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며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가 '스마트홈트' 정기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0원히 홈트하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들은 별도 공지 전까지 한시적으로 모든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이용자들은 정기 구독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부터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LG유플러스 IPTV 내 '스마트홈트' 앱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카카오VX의 ‘스마트홈트'는 지난 1월 한 달간 이용자 수(MAU)가 전년 동월 대비 약 254% 증가했다. 더불어 운동 프로그램 실행 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298%, 운동 프로그램 완료 수는 약 441%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언택트 시대 대표 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니아TV

  • 올바른 드라이버 스윙궤도와 임팩트 연습방법 with 이선재 ...

  • [골 때리는 프로들] 1화 골프 일심동체 '우린 한 마음?' (김...

  • 올바르게 채를 던지는 오른발 연습 방법 with 이시훈 투어 ...

  • 몸 앞에서 올바르게 스윙하는 연습법 with 이선재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