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게임

[LCK] "누가누가 잘했나" T1, 고른 활약에 샌드박스 1세트 승리

2020-06-28 20:46

멋진 모습을 보여준 '칸나' 김창동. [LCK 제공]
멋진 모습을 보여준 '칸나' 김창동. [LCK 제공]
T1은 역시 강했다.

T1은 28일 종각 롤파크에서 열린 ‘2020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정규 시즌 1라운드에서 샌드박스를 만나 1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T1의 모든 선수들이 고루 활약한 경기였다.

T1이 초반부터 상대를 잘 노렸다. '엘림'이 탑으로 합류해 '칸나'와 함께 '서밋' 루시안을 잡았다. 기세를 탄 T1은 첫 드래곤까지 챙겼다.

체력이 얼마 없었던 '칸나' 김창동은 갱킹온 '온플릭'까지 오히려 잡아내는 슈퍼플레이를 보여줬다. T1은 '칸나'의 활약에 두 번째 드래곤까지 챙겼다.

'서밋' 박우태는 계속 고전했다. 탑 지역에서'테디'를 노려봤으나 '에포트'의 공습에 무너졌다.

세 번째 드래곤을 앞두고 '페이커'의 슈퍼토스에 '온플릭'이 허무하게 죽고 말았다. 이후 벌어진 한타에서 샌드박스가 T1을 밀어내며 화염의 드래곤을 가져오는 데 성공했지만 미드 1차 포탑은 내줬다.

이후 T1은 미드 지역에서 '루트'를 잡고, 이어 '온플릭'과 '도브'까지 처치하며 편안하게 '내셔 남작 버프'를 획득했다.

T1은 '도브'가 탑으로 간 사이에 미드, 바텀 억제기를 깬 후 화염 드래곤까지 챙겼다.

이후 T1은 '테디'의 칼리스타가 샌드박스 선수들을 대부분 잡아내고, 넥서스까지 파괴했다.

[이강원 마니아리포트 기자/lee.kangwon@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