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게임

[LCK] T1, '킬스코어 21대1' 압도적인 경기력 보여주며 아프리카에 2세트 경기 승리

2020-06-26 18:41

'페이커' 이상혁. [LCK 제공]
'페이커' 이상혁. [LCK 제공]
T1은 26일 종각 롤파크에서 열린 ‘2020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정규 시즌 1라운드 2세트 경기에서 아프리카를 제압하며 세트 균형을 맞췄다. 킬 스코어 21대1로 압도적인 경기였다.

T1이 먼저 웃었다. 네 선수가 탑으로 합류한 T1은 '기인'을 잡아내며 선취점을 따냈다. 곧바로 협곡의 전령 사냥에도 성공하며 '기인'을 압박했다. 전령의 눈을 소환한 T1은 첫 포탑까지 철거했다.

'페이커'는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운명을 활용해 '미스틱' 애쉬를 끊어냈다.

T1은 차곡차곡 세 번째 드래곤까지 챙겼다.

이후 미드 지역에서 열린 교전에서 T1이 대승하며 격차를 크게 벌렸다.

아프리카는 '미스틱'이 마법의 수정 화살을 쏘며 기회를 노렸지만 매번 화살을 맞는 건 '에포트'의 알리스타였다.

연이어 벌어진 한타에서 또다시 T1이 승리하며 킬스코어가 11대0으로 경기가 크게 기울었다.

아프리카는 1킬을 노렸지만 '칸나'가 아슬아슬하게 살아가며 킬을 올리지 못했다. '에포트'도 얼마남지 않은 체력으로 살았다. 킬 스코어 16대0.

이후 T1은 아프리카 진영에서 벌어진 교전에서 상대를 모두 마무리했다. 그 과정에서 포탑에 맞은 '에포트'가 죽으며 아프리카는 퍼펙트 스코어를 막았다. 넥서스 파괴까지는 막을 수 없었다.

[이강원 마니아리포트 기자/lee.kangwon@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