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1(금)

야구

삼성, 새 구장 이벤트 '라팍이 열렸어요' 진행

2016-03-09 15:51

삼성, 새 구장 이벤트 '라팍이 열렸어요' 진행
신축구장 시대를 맞는 프로야구 삼성이 올 시즌 다양한 팬 서비스 계획을 내놨다.

삼성은 9일 "새로운 구장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의 개장을 맞아 4월 1일 두산과 개막전부터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팬서비스 캐치프레이즈는 라이온즈파크의 줄임말을 응용한 '라팍이 열렸어요'다.

먼저 광장에 '라팍 프리마켓'과 '라팍 열린 무대'를 마련한다. 라팍 프리마켓은 사전 신청한 판매자가 자유로운 아이디어가 반영된 수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판매자에게는 전용 판매 공간인 라팍 프리마켓존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1만 원으로 시즌 후 전액 기부된다.

라팍 열린 무대는 신축구장 버스킹 광장에 생기는 무대다. 어쿠스틱, 밴드 음악, 힙합, 농악 등 각종 공연을 펼칠 수 있다. 사전 신청을 통해 모집하며 선정된 아티스트에게는 신축구장 자유석 프리티켓 4매가 지급된다. 여기에 우수한 공연자를 선발해 여름 시즌 예정된 '파란 여름 밤의 콘서트' 특별 공연 기회도 제공된다.

'땡큐, 투데이' 행사도 이어진다. 매일 축하하고 싶은 특별한 사연을 선정하는 이벤트로 특히 올해는 토요일 경기를 '프로포즈 투데이'로 정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날로 꾸민다.

새 구장을 기념하는 응원단의 특별한 쇼도 열린다. 매주말 새로운 캐릭터 '블레오 패밀리'가 펼치는 스토리 쇼 '블레오 SHOW'가 펼쳐지며 경기 뒤 라팍 응원석을 열광의 파티장으로 만들 '금토는 블루다'도 예정돼 있다.

라팍 프리마켓과 라팍 열린 무대 참가를 원하는 팬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 받은 후 삼성 마케팅팀 이메일(sslionsmktg@naver.com)로 신청하면 된다. 땡큐 투데이는 홈페이지 및 블루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CBS노컷뉴스 임종률 기자 airjr@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