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7(토)
검색
골프
야구
국내야구
해외야구
축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스포츠
농구
배구
일반
생활체육
헬스
E스포츠·게임
오피니언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포토
마니아TV
MANIA TV
[두산매치/4강]김자영 VS 임지나 인터뷰
[마니아리포트 전은재]김자영(21.넵스)이 마침내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결승에 올랐다. 지난 주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생애 첫 우승을 거둔 김자영은 이날 집중 퍼팅 레슨을 해 준 김대섭 프로의 응원까지 받고 승승장구했다. 매치플레이의 강호 임지나를 상대로 15번 홀에서 4홀차 승리를 따낸 김자영은 “전반에 열세였지만 팬들 응원으로 기운 내 끝까지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마니아TV
[두산매치 특집]양제윤 VS 김하늘 인터뷰
[마니아리포트 지선정]양제윤(20.LIG손해보험)이 ‘대어’ 김하늘(24.BC카드)을 낚았다. 지난 해 32강전에서 김하늘에게 패했던 양제윤은 1,2번 홀에서 연속 버디를 잡아내며 기선 제압에 성공했고 결국 4&3로 승리했다. 양제윤은 “운이 따라준 것 같다”는 겸손함을 보였다. 반면 16강전까지 대승을 거두며 승승장구했던 김하늘은 신예에게 패한 탓 인 지 별다른 소감없이 대회장을 떠났다.
마니아TV
[두산매치 특집]정연주 VS 홍진주 인터뷰
[마니아리포트 지선정]정연주(20.CJ오쇼핑)가 베테랑 홍진주(29)를 잡고 4강에 올랐다. 정연주는 첫 홀서 버디를 잡아 기분좋게 출발한 정연주는 이후 보기 7개를 범한 홍진주의 실수로 어렵지 않게 4강에 진출했다. 정연주는 “매치플레이에선 욕심이 독으로 작용한다. 끝까지 차분하게 경기한 게 주효했다”고 말했다. 반면 홍진주는 “연주가 퍼팅이 좋았다”며 패배를 인정했다.
마니아TV
[두산매치 특집]임지나 VS 이예정 인터뷰
[마니아리포트 전은재]임지나(25.한화)를 매치플레이의 강호로 불러도 좋을 것 같다. 지난 해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3위에 올랐던 임지나는 올 해도 이예정(19.에쓰오일)을 제압하고 2년 연속 4강에 오르며 우승을 노리게 됐다. 임지나는 “상대의 퍼팅이 좋아 힘들었지만 페이스를 유지한 게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마니아TV
[두산매치 특집]김자영 VS 박유나 인터뷰
[마니아리포트 전은재]김자영(21.넵스)의 상승세가 뜨겁다. 지난 주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생애 첫 우승을 거둔 후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도 파죽지세로 4강까지 올랐다. 8강전 상대인 박유나(25.롯데마트)와의 경기에선 퍼팅 호조로 3홀차 낙승을 거뒀다. 김자영은 “힘든 하루였지만 후반에 버디가 나오면서 이길 수 있었다”고 말했다.
마니아TV
[두산매치 특집]2주연속 우승도전, 김자영 스윙영상
[마니아리포트 조원범]김자영(21.넵스)이 두산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8강에 오르며 2주연속 우승에 도전하고 있다. 지난 주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챔피언십에서 생애 첫 우승을 차지한 김자영은 이 대회에서 조아람(27.하이원리조트), 이은빈(19.고려신용정보)에 이어 홍란(26.메리츠금융)을 제압하며 8강에 안착했다. '삼촌팬'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으며 8강에 오른 김자영의 시원한 드라이버 연속스윙 영상을 소개한다.
마니아TV
[두산매치 특집]홍란 VS 심현화 인터뷰
[마니아리포트 전은재]홍란(26.메리츠 금융)과 심현화(23.요진건설)의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32강전은 힘겨운 싸움이었다. 경기 중반까지 심현화가 3홀 차로 앞서 나갔으나 이후 홍란의 추격이 시작되면서 승부는 연장으로 넘어갔다. 홍란은 “버디가 아닌 파나 보기로 홀을 가져오는 게 좋지는 않았다”며 “그래도 연장전 끝에 이겨 기쁘다”고 말했다. 반면 심현화는 “그린 미스가 많은데다 쇼트게임도 좋지 않아 보기를 많이 범해 아쉽다”고 했다.
마니아TV
[두산매치 특집]이성운 VS 문현희 인터뷰
[마니아리포트 지선정]이성운(23.BC카드)은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도 장기인 장타력을 무기로 ‘대어’를 연거푸 잡았다. 1회전에서 안신애(22.우리투자증권)를 잡았고 2회전에선 문현희(29.호반건설)를 무너뜨렸다. 이성운은 “몇몇 홀에서 아이언샷이 핀에 잘 붙어 승리했다”고한 반면 문현희는 “상대가 잘 했고 내 자신 실수가 많았던 게 패인”이라고 쿨하게 인정했다.
마니아TV
[두산매치 특집]김하늘 VS 김수연 인터뷰
[마니아리포트 지선정]지난 해 상금여왕인 김하늘(24.BC카드)은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승승장구중이다. 64강전에서 5홀 차 승리를 거둔 데 이어 25일 열린 32강전에서도 신예 김수연(18.넵스)을 맞아 6홀 차 압승을 거뒀다. 김하늘은 “라데나 그린이 빨라 노보기 작전을 펼친 게 주효했다”고 말했다 반면 패한 김수연은 “쇼트게임에서 실수가 나와 보기를 자주 범한 게 패인”이라며 패배를 인정했다.
마니아TV
[두산매치 특집]김자영 VS 이은빈 인터뷰
[마니아리포트 전은재]지난 주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생애 첫 우승을 거둔 김자영2{22.넵스}가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조아람(27.하이원리조트)과 이은빈(19.고려신용정보)을 연파하고 16강에 올랐다. 김자영2는 32강전을 마친 후 “오르막 퍼팅을 만들려 노력했고 연속 버디가 나와 승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배운다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했던 이은빈은 “언니가 넘 잘 해 졌다. 하지만 큰 실수 없이 경기를 마쳐 만족한다”고 말했다.
마니아TV
[두산매치 특집]최혜정 “태교가 더 중요해!”
[마니아리포트 전은재]임신 7개월의 몸으로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 출전한 최혜정(28.볼빅)은 64강전에서 정혜진에게 패했으나 승패에 연연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뱃속의 아이와의 추억을 만들려는 듯 승부에는 여유로운 모습이었다. 최혜정 프로 순산하세요!
마니아TV
[두산매치 특집]홍진주 VS 김혜윤 인터뷰
[마니아리포트 전은재]원조 얼짱 홍진주(29)가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64강전에서 올 개막전인 현대 차이나 레이디스 오픈 우승자인 후배 김혜윤(23.비씨카드)을 물리치고 32강전에 안착했다. 경기 전 “작년에는 64강전에서 고배를 마셨는데 올해는 과거 최고 성적인 16강 진출 보다 더 좋은 성적을 내고 싶다”고 했던 홍진주는 승리후 인터뷰에서 “ 1회전부터 강호를 만나 걱정이 많았지만 김혜윤 프로가 실수를 많이 해서 승리 할 수 있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아쉽게 패한 김혜윤은 본인의 실수를 아쉬워하며 승자인 홍진주를 끝까지 축하해 줘 갤러리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마니아TV
[두산매치 특집]양수진 VS 김초희 인터뷰
[마니아리포트 전은재]무명 김초희(20.요진건설)가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64강전에서 지난 해 우승자 양수진(21.넵스)을 꺾는 파란을 연출했다. 경기 전 “버거운 상대지만 열심히 하겠다”고 했던 김초희는 승리후 “강한 상대를 이겨 너무 좋다”는 소감을 밝혔다. 반면 이변의 희생양이 된 양수진은 경기종료후 악수로 나누지 않은 채 그린을 빠져나가 대조를 이뤘다.
마니아TV
[두산매치 특집]김자영2 VS 조아람 인터뷰
[마니아리포트 전은재]지난 주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생애 첫 우승을 거둔 김자영2(21.넵스)의 상승세가 뜨겁다. 김자영2는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첫날 64강전에서 만만찮은 상대인 조아람(27.하이원리조트)을 4홀차로 눌렀다. 김자영2는 “좋아하는 선배인 아람 언니를 이겨 마냥 기쁘지만은 않다”는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마니아TV
[두산매치 특집]이성운 VS 안신애 인터뷰
[마니아리포트 지선정]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첫날 64강전에서 격돌한 이성운(23.BC카드)과 안신애(22우리투자증권)는 경기전 두 선수 모두 설레이는 마음을 드러냈으나 승패가 나뉜 후엔 다른 반응이 나왔다. 장타자 이성운은 “내 플레이에 집중해 좋은 결과를 얻었다”며 환한 웃음을 지은 반면 안신애는 경기가 끝나자 마자 부리나케 대회장을 빠져 나갔다.
마니아TV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많이 본 뉴스
'정말 징하다' 강민호-삼성 협상 줄다리기 언제 끝나나? 2년은 합의, 보장 금액이 문제인 듯
국내야구
추신수 HOF 득표 0%… 현재까지 11.4% 개표, 득표 5% 미만은 탈락
해외야구
'정말 수상하다!' 한 달째 멈춘 두산-카메론...'최종 협상 단계'의 의미는?
국내야구
'할 이유 없다!' 원태인과 구자욱 비FA 다년 계약 않는 게 유리...노시환은 반반, 홍창기와 박동원은 가능
국내야구
'2025 최악의 수' PO 4차전 한화 김경문 감독의 김서현 기용...대역전패로 폰세와 와이스 KS 1, 2차전 못써
국내야구
'나이·공백·과거 이력 세 가지 벽' 강정호 MLB 트라이아웃 한 달째 깜깜무소식
국내야구
'그만한 가치 있다' KIA, 양현종 평균자책점 5.06 규정이닝 꼴찌에도 45억 투자...내보낼 수 없었다
국내야구
'승격 청부사' 수원 이정효, 12명 방출 후 전력 재편...강성진 완전 이적 확정+홍정호 영입 추진
국내축구
두산 홍건희 더 좋은 조건 찾아 나왔지만…협상 칼자루 구단으로 넘어가
국내야구
신진서, 세계기선전 16강서 중국 1위 딩하오 격파...8강 진출
일반
facebook
NAVER cafe
NAVER Blog
Youtube
Kakao Story
쇼!이슈
에스파 윈터,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홍보대사 위촉
Kpop
송지우, ‘사랑의 안단테’서 로코 도전
영화드라마
브브걸, 첫 팬 콘서트 개인 포스터 공개...4인 4색 매력 발산
Kpop
여자아이들 첫 유럽 투어 성황
Kpop
아이유, 데뷔 15주년 팬 콘서트 연다
Kpop
마니아툰
[마니아툰] 대한민국vs중국, 아시안게임 8강서 격돌
국내축구
[마니아툰] 이강인, 한 달만에 실전 경기 복귀!
해외축구
[마니아툰] 샌디에이고의 '맥가이버칼, 김하성'
해외야구
[마니아툰] 배드민턴 안세영, 이제 그랜드슬램 꿈꾼다
일반
[마니아툰] 류현진, 슈어저와 맞대결 예정
해외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