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7(월)

스포츠

탁구 국가대표 후보선수단, 보령서 동계 합숙 훈련 진행

2025-02-19 02:30

보령종합체육관에서 동계 훈련중인 탁구 국가대표 후보 선수단. 사진[연합뉴스]
보령종합체육관에서 동계 훈련중인 탁구 국가대표 후보 선수단. 사진[연합뉴스]
충남 보령에서 탁구 국가대표를 꿈꾸는 남녀 선수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보령시에 따르면 지난 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국가대표 후보 선수 32명과 지도자 7명 등 총 39명이 보령종합체육관에서 동계 합숙 훈련을 진행 중이다.

이번 합숙은 올해 열릴 국제대회를 대비해 선수들의 기량과 체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중요한 과정이다. 최적의 훈련 환경을 자랑하는 보령종합체육관에서 선수들은 개인 기술 연습과 체력 훈련, 그리고 실전과 같은 연습 경기 등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소화하고 있다.


김건호 보령시 체육진흥과장은 "이번 훈련이 선수들의 단기적 성과를 넘어 장기적인 목표 달성의 토대가 되길 바란다"며, "선수단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훈련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탁구 유망주들이 구슬땀을 흘리는 보령종합체육관은 현재 열정의 현장으로 가득하다. 대한민국 탁구의 미래를 이끌어 갈 선수들이 이곳에서 갈고닦은 실력으로 국제무대에서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