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4(월)

스포츠

로드FC 9연승 도전 이정현, 이길수에 “레벨 한참 아래”

2023-12-07 07:57

이정현, 이길수 [로드FC 제공]
이정현, 이길수 [로드FC 제공]
지난 6일 로드FC 공식 유튜브 채널에 ‘래퍼 파이터’ 이정현(21, TEAM AOM)과 ‘파이트 클럽’ 출신 이길수(26, 팀 피니쉬)의 신경전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로드FC가 오는 16일 서울특별시 홍은동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개최하는 굽네 ROAD FC 067에서는 이정현과 이길수의 대결이 펼쳐진다.

이정현은 로드FC 8연승을 달성한 강자다. 8승 중 4승이 TKO 승으로 이정현은 타격이 강점인 파이터다.

이정현은 “길수형을 무시는 건 아니지만, 아직 나보다 레벨이 한참 아래라고 생각한다”고 일축했다.

또한 “로드FC에서 복귀전을 하게 됐다. 응원해 주러 오시는 지인, 팬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시합으로 증명하겠다. 길수형은 가뿐하게 이기고, 연말을 행복하게 여러분들과 함께 보내겠다”고 팬들을 향해 다짐했다.

이길수는 엘리트 복서 출신으로 강한 타격을 갖췄다. MMA 프로 전적은 2전이지만, 격투 경험이 풍부하다.

많은 팬들이 MMA 경험이 적은 이길수의 패배를 예측하고 있는 시점, 이길수가 이변을 일으킬 수 있을 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길수는 “전적이 나보다 훨씬 더 많다. 나를 받아줬으니 그에 맞는 실력이 뒷받침돼야 하기 때문에 더 성실하게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MMA는 솔직히 말해서 모르는 거다. 한치 앞도 모르는 게 난 MMA라고 생각한다. 자만하지 말고, 꼭 부상 없이 좋은 컨디션으로 와서 나와 피 터지게 한번 싸워보자”며 투지를 불태웠다.

굽네 ROAD FC 067은 오는 16일 오후 4시부터 TV로는 SPOTV2, 온라인에서는 다음스포츠, 카카오TV,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 된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p2146@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