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4(월)

스포츠

한국체육산업개발, 소아암 환우 위해 헌혈증 350매 전달

2023-11-22 13:58

한국체육산업개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기부 [한국체육산업개발 제공]
한국체육산업개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기부 [한국체육산업개발 제공]


22일 한국체육산업개발은 "지난 21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을 방문해 임직원과 스포츠센터 회원들이 기증한 헌혈증 350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체육산업은 서울 남부혈액원과 ‘사랑의 헌혈’ 약정을 맺고 매년 3~4회의 정기적 단체 헌혈을 시행하고 있다.

또 임직원들이 단체 또는 개인 헌혈 활동을 통해 기증한 헌혈증을 적립·관리하는 자체 헌혈뱅크를 운영함으로써 직원 및 외부 단체에 헌혈증을 지원하며 생명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직원뿐만 아니라 체육산업이 관리·운영하는 4개 스포츠센터 회원 대상으로 ‘헌혈증 기부 캠페인’을 진행해 더 많은 사람이 소아암 환우들을 돕는데 동참하도록 참여 범위를 확대했다.

신치용 대표이사는 “헌혈증 기부는 개개인에게는 작은 선행이지만 한 사람, 한 사람의 선행이 모여 소아암 환우들에게 큰 희망의 빛으로 전달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헌혈증에 담긴 따뜻한 마음과 희망의 메시지가 소아암 환우들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되기를 바라며, 더 많은 사람이 생명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활동 방안을 적극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p2146@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