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6(화)

축구

매디슨 "손흥민은 놀라운 주장" 번리전 SON 해트트릭 극찬...손흥민 "기분 좋게 A매치 간다"

2023-09-03 19:34

손흥민과 제임스 매디슨(왼쪽)이 승리 후 기뻐하고 있다. [AP=연합뉴스]
손흥민과 제임스 매디슨(왼쪽)이 승리 후 기뻐하고 있다. [AP=연합뉴스]
제임스 매디슨이 번리를 상대로 한 손흥민(이상 토트넘)의 활약에 깊은 인상을 받은 듯하다.

토트넘은 2일(현지시간) 번리전 경기 초반 선취점을 내줬으나 손흥민의 절묘한 칩샷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이어 을 크리스티안 로메로가 하프타임 직전에 역전골을 터뜨렸고 손흥민은 후반전에 2골을 추가했다. 매디슨도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시즌 두 번째 골을 넣었다.

손흥민은 승리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정 경기에서 승점 3점을 획득한 것에 대한 기쁨을 표현했다. 그는 "경기하기 힘든 곳에서 선수들이 보여준 놀라운 성과가 자랑스럽다. 좋은 기분으로 A매치를 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적었다.

이에 매디슨이 "놀라운 주장"이라고 댓글을 달았다.

또 축구 전문가 저메인 제나스는 "지난해 손흥민은 원래의 그가 아니었다. 부상을 입었다는 얘기가 있던 것 같은데, 올해 그는 엄청난 활약을 펼치고 있고, 오늘은 모두에게 익숙한 손흥민이었다"고 칭찬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왼쪽 측면에서 출발했지만 중앙에서 뛰는 동안 더 편안해 보였다. 특히 손흥민에게 두 차례나 어시스트를 한 솔로몬 매너가 프리미어리그 첫 선발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다.

[강해영 마니아타임즈 기자/hae2023@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