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일양약품, 럭비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단에 릴레이 기부

2023-08-22 11:13

럭비 청소년 국가대표선수(양쪽끝) 삼성중공업 윤태일 코치(가운데왼쪽) 헐커스 한기태 전무(가운데 오른쪽)  [헐커스 제공]
럭비 청소년 국가대표선수(양쪽끝) 삼성중공업 윤태일 코치(가운데왼쪽) 헐커스 한기태 전무(가운데 오른쪽) [헐커스 제공]


22일 일양약품 헐커스는 럭비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단에 '헐커스 컨디셔닝 솔루션'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 행사는 헐커스의 기부 릴레이 캠페인인 '헐커스와 함께하는 줌&줌 희망 두 배 릴레이'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정소년 럭비 선수단을 위해 재능기부 중인 윤태일 코치를 통해 전달됐다.

윤태일 코치는 오는 8월 23일부터 일본 와카야마현에서 열리는 한중일 주니어 종합경기대회의 한국 럭비 대표선수단의 코치로 선수들을 이끈다.

한중일 주니어 종합경기대회는 동아시아의 스포츠 강국인 한중일 18세 이하 선수들이 육상, 축구, 농구 등 11개 종목에서 기량을 점검하고, 친선을 도모하는 18세 이하 한중일 올림픽이라고 할 수 있는 큰 대회다.

헐커스 관계자는 “이번 윤태일 코치의 청소년 럭비 선수단 기부에 함께하게 되어 의미있게 생각하며, 지속적인 캠페인 지원으로 다양한 분야에 나눔이 확산되기를 기대한다 ”고 덧붙였다.

한편, '헐커스와 함께하는 줌&줌 두 배 릴레이 기부'는 관심이 필요한 곳에 ESG 경영 기업이나 개인이 '헐커스 컨디셔닝 솔루션'을 기부하면 헐커스가 추가로 같은 양을 기부하여 두 배의 나눔을 전하는 기부 캠페인 이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p2146@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