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5(목)

스포츠

프로당구협회 PBA-킨텍스, 동반 성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3-08-07 14:37

업무 협약을 체결한 PBA 김영수 총재(사진 왼쪽)와 킨텍스 이재율 대표이사 [PBA 제공]
업무 협약을 체결한 PBA 김영수 총재(사진 왼쪽)와 킨텍스 이재율 대표이사 [PBA 제공]
프로당구협회 PBA와 국내 최대 전시 컨벤션센터 킨텍스가 업무협약을 맺었다.

7일 프로당구협회(PBA)는 “최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프로당구협회와 킨텍스 상호 간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PBA가 킨텍스 내 입주한 시설물로서 상호 동반성장을 위해 협조한다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한 이번 협약식에는 PBA 김영수 총재와 킨텍스 이재율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PBA는 지난 7월 킨텍스 제2전시장 내에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을 개장하고, 개인투어와 팀리그 경기 등 연간 300일 이상 30여개 투어 및 이벤트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는 ‘하나카드 PBA-LPBA 챔피언십’을 마친데 이어, 현재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3-2024’ 1라운드가 열리고 있다.

PBA는 전용구장 내에 킨텍스의 로고 등을 노출해 미디어 및 관중들에게 킨텍스 브랜드가 홍보 및 광고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기로 했다.

킨텍스는 프로당구 선수들이 전용구장에서 최상의 경기를 발휘하고, 팬들이 쾌적한 프로당구 경기를 관람하는 데 협조하는 등 PBA투어가 원만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예정이다.

PBA 김영수 총재는 “이번 협약으로 함께 상생을 위한 공동의 목표에 최대한 노력을 기울이고, 고양시 뿐 아니라 경기도민들의 스포츠 관람 기회 확대를 통해 킨텍스를 프로당구의 메카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p2146@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