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프로축구 수원, '포토부스' 오픈...울산은 문수경기장에 '미디어 전시관' 개관

2023-06-02 14:39

수원월드컵경기장에 설치된 포토부스에서 포즈를 취한 수원 삼성 선수들[수원 삼성 제공]
수원월드컵경기장에 설치된 포토부스에서 포즈를 취한 수원 삼성 선수들[수원 삼성 제공]
프로축구 K리그1 수원 삼성이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이즘'과 손잡고 수원월드컵경기장에 포토부스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3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FC와 '수원 더비' 때부터 이용할 수 있는 포토부스는 동측 출입구(3A 게이트)에 설치됐다. 팀 마스코트인 아길레온 인형과 장신구를 착용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포토 프레임은 베이직·아길레온·이벤트 등 3종으로 구성됐고, 홈 경기 정보가 반영된 이벤트 프레임은 경기 당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만 선택할 수 있다.

하반기부터는 좋아하는 선수들을 직접 선택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선수 포토 프레임'도 제공할 예정이다.

울산 현대 '미디어 전시관' [울산 현대 제공]
울산 현대 '미디어 전시관' [울산 현대 제공]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현대가 홈구장인 문수축구경기장에 구단의 역사와 이야깃거리를 담은 '미디어 전시관'을 개관했다고 2일 밝혔다.

문수축구경기장 W구역 2층에 위치한 미디어 전시관은 울산의 홈 경기 당일에만 운영된다.

미디어 전시관에서는 40주년을 맞은 울산의 스토리와 역대 우승 장면 등을 담은 영상이 상영되고, 오는 10일 제주 유나이티드와 홈 경기 이후부터는 예약 관람제로 운영된다.

[전경우 마니아타임즈 기자/ckw8629@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