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3(화)

축구

김민재, "손흥민과 불화 사실무근"...나폴리에서 미소 되찾고 훈련 중

2023-03-31 16:23

김민재[나폴리 공식SNS]
김민재[나폴리 공식SNS]
'철기둥 ' 김민재(나폴리) 측이 대표팀 내 불화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김민재의 에이전시 오렌지볼은 31일 보도자료를 내고 "김민재 선수가 대한축구협회와 면담에서 특정 선수를 지목했다는 건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오렌지볼은 "한 매체가 특정 선수를 거부하거나 배제해달라 요청했다고 해석할 수 있는 보도를 했다. 사실이 아니라는 걸 분명히 밝힌다"고 강조했다.

김민재는 28일 우루과이와 평가전을 마치고 취재진에 "멘털적으로 무너져 있는 상태"라며 "대표팀보다는 이제 소속팀에서만 신경을 쓰고 싶다"고 해 파장을 일으켰다.

김민재는 2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힘들다는 의미가 잘못 전달되었다"는 취지의 글을 올려 사과의 뜻을 밝혔다.

비슷한 시간대에 손흥민(토트넘)은 "대표팀에 소집돼 영광"이라는 소감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다.

마침 김민재와 손흥민이 소셜미디어 계정 관계를 끊은 적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두 선수 사이의 불화설이 불거졌다.

국내 일부 매체에서도 이를 두고 '김민재와 손흥민의 불화'로 보도했다.

오렌지볼은 "이는 특정인의 주장을 게재한 것으로 이런 주장이 사실이 아니란 걸 분명히 밝힌다"고 반박했다.


김민재와 손흥민은 현재 인스타그램을 다시 팔로우한 상태다.

지난 24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콜롬비아와 평가전에서 손흥민이 선취골을 넣은 뒤 김민재와 포옹하고 있다. [연합뉴스]
지난 24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콜롬비아와 평가전에서 손흥민이 선취골을 넣은 뒤 김민재와 포옹하고 있다. [연합뉴스]

김민재는 소속팀 나폴리로 복귀해 밝은 분위기 속에서 훈련에 임하고 있다.

나폴리가 30일 공개한 선수단의 훈련 사진에는 김민재가 미소를 띠며 훈련에 참여하고 있다.

이탈리아 '아레나 나폴리'"김민재는 스트레스가 많은 날들을 보낸 뒤 미소를 되찾았다. 그는 대표팀 은퇴를 암시하는 말을 했지만 이후 오해였다며 사과를 했다"고 전했다.

나폴리는 오는 3일 오전 345(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에 위치한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 스타디움에서 AC밀란과 2022-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28라운드를 치른다.

나폴리는 2322(승점 71)1위다. AC밀란은 1467(승점 48)4위다.

나폴리는 4월에 AC밀란과 세리에A 28라운드, 챔피언스리그 81, 2차전을 겨룬다.

[전경우 마니아타임즈 기자/ckw8629@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