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K리그에 첫선을 보이는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은 20일, 브라질 출신 조르지(JORGE LUIZ BARBOSA TEIXEIRA, 25)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조르지는 큰 키(192cm)를 활용한 타점 높은 공격에 강점이 있다.
최근 포르투갈 2부리그 소속 CD 페이렌스(CD Feirense)에서 활약한 조르지는 15경기 3득점 2도움, 컵대회에서는 4경기 1득점 1도움을 기록했을 정도로 폭발력을 입증했다.
큰 키에도 불구하고 빠른 스피드를 바탕으로 한 공간 침투에도 능숙하여, 팀의 전체적인 공격에 힘을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은 3월 4일 홈 개막전(vs 김천상무)을 앞두고 창단 시즌 MD상품과 시즌권을 판매 중이다.
2023시즌 유니폼과 공식 머플러 패키지(50세트 한정 판매)는 13일, 판매 개시 후 약 30분 만에 전량 매진되기도 했다.
창단 기념 할인 품목 역시 판매 개시 후 빠르게 소진되어 K리그 진입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충북청주프로축구단 MD 상품은 구단 홈페이지 내 STORE 배너, 혹은 네이버 쇼핑에서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을 검색하여 구매할 수 있다.
2023시즌 충북청주프로축구단 홈경기 시즌권은 충북청주프로축구단 홈페이지 내 TICKET 배너 혹은 티켓링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경우 마니아타임즈 기자/ckw8629@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