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롯데 자이언츠, 17~19일 프리바캉스 시리즈 진행

2022-06-16 10:33

롯데 자이언츠, 17~19일 프리바캉스 시리즈 진행
롯데자이언츠(대표이사 이석환)가 오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열리는 SSG랜더스와의 홈 3연전에 곧 다가올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팬들이 미리 사직야구장에서 휴가 분위기를 느끼며 힐링할 수 있도록 프리바캉스 시리즈를 진행한다.

먼저 17일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했던 가수 허찬미가 시구를 한다. 허찬미는 노래 ‘해운대 밤바다’를 통해 부산과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또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부산해양경찰서와 함께하는 구명구띵 챌린지’가 경기 중 진행된다.

18일과 19일은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함께하는 행사로 준비했다. 18일은 정윤일, 김광범 롯데칠성 가맹점장이 각각 경기 전 시구·시타자로 나서며, 19일은 롯데칠성 동부산지점 직원 이영수님이 시구, 윤종웅 님이 시타자로 나서 롯데의 승리를 기원한다. 양일간 경기 전 3층 메인게이트에서 선착순 5,000명에게 펩시 기념 티셔츠를 나눠주는 행사도 마련했다.

또한 이틀동안 사직구장 광장에서는 프리바캉스 시리즈를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펩시에서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사직야구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 아이언모터스는 광장 내 여름 휴가철 드라이브에 최적화된 볼보 최초의 쿠페형 순수 전기 SUV C40 리차지와 프리미엄 세단 S90을 전시하는 팝업스토어 행사가 열린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