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이해든 역으로 출연하는 보나의 티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보나가 맡은 이해든은 삼광빌라의 사장이자 터줏대감 이순정(전인화 분)의 애교쟁이 둘째 딸로, 연예계 데뷔에 대한 꿈을 놓지 않고 연예기획사의 사무직 직원으로 일하는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 보나는 청순하고 밝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가벼운 율동을 보여주는가 하면, 맑은 미소를 머금은 채 카메라를 응시, 사랑스러운 미모를 뽐내고 있다.
또 이어지는 사진에서 보나는 화사한 미소로 이해든의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주는 등 캐릭터에 완벽히 스며들고 있다. 여기에 센스만점 제스처까지 취하며 유쾌한 티저를 완성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기도.
한편, 보나를 비롯해 이장우, 진기주,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등이 출연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이곳 터줏대감 순정의 집밥 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왁자지껄 신개념 가족 드라마로, 오는 19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정지원 마니아리포트 기자/jjw@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